미소와우^^의 Fun 한 이야기

[항공권 이벤트] 에어서울 - 일본 우베 공짜 항공권 특가 이벤트 본문

미소와우^^의 항공권 이벤트 정보

[항공권 이벤트] 에어서울 - 일본 우베 공짜 항공권 특가 이벤트

미소와우^^ 2018. 1. 31. 11:16


< 에어서울 - 일본 우베 공짜 항공권 특가 이벤트 >



2018년 에어서울이 통크게 쏘네요...^^


2월 5일부터 일본 우베 직항을 항공료 0원 즉 공짜로 푼다고 합니다.


당연히 세금은 내야되겠지요.


세금은 약 4만원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왕복 8만원대에 다녀올 수 있네요^^


일본을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2월 5일 오후 2시 오픈이구요.


첫날 500석, 매일 100석씩 풀린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벤트 기간이 언제 끝나는지는 안나왔네요.


탑승기간은 2월 6일부터 3월 14일 입니다.




우베시 위치는 위 지도에서 확인 바랍니다...




(그림에 에어서울 링크 걸어 놓았습니다.)



P.S) 이 이벤트는 에어서울이 신생항공사라 온라인 회원 유치와 홍보에 중점을 둔

마케팅으로 생각되어집니다.

그래도, 고객에게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공짜 항공권으로 먹거리 2일 투어만 해도 남는 장사일 것 같습니다...^^


에어서울 공홈에 가서 항공일정 확인해보니까, 매일 항공이 있는 것은 아니네요.

출국은 월,수,토 에 오후 2시5분 항공편이 있고,

귀국도 월,수,토 오후 4시40분 항공편이네요...  


즉, 이 말은 비행기 1대로 왔다갔다 한다는 말이네요...ㅋㅋㅋ

월,토요일은 2박3일...

수요일은 3박4일 패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