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와우^^의 Fun 한 이야기

드디어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 카드를 발급 받다!!! 본문

미소와우^^의 신변잡기!

드디어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 카드를 발급 받다!!!

미소와우^^ 2017. 8. 4. 18:47

  우리나라 두번째 온라인 전문 은행인 "한국카카오은행" 이 오픈 한 7월 27일 다음날(28일)에 개좌 개설하고


  체크카드를 신청했다.


  내 손에 전달 받기가 약 2주 걸렸다. 일반 은행은 보통 1주일이면 받을 수 있고 지점에 가면 즉시 발급이 가능하지만,


  오픈빨이 있어서인지 상당한 시간이 걸렸어요.


  전달하러 오신 아저씨가 스마트 단말기로 바로 사용등록을 해줬다.



  내용물 보니, 기본 혜택이 상당히 괜찮다.


  우선, 교통후불 카드 기능이 있고, 해외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마스타카드 로고가 찍혀있네요.^^


  가장 큰 혜택은 아래와 같은 적립 및 캐쉬백 혜택입니다.



 평일 기본 0.2%   +   주말/공휴일 추가  0.2%


 ※ 한달간 적립된 금액을 매월 10일 날 캐쉬백으로 돌려 줍니다.


 그리고, 얼리버드 혜택이라고 해서 2018년 1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영화관, 쇼핑몰, 온라인 서점, 커피전문점 등에서 일정금액 사용하면 2천원 ~ 6천원까지 캐쉬백 해주는 이벤트네요.


  단, 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에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카드발급일로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혜택을 제공하네요.


  




카드 디자인이 이뻐요.


카카오 친구들로 카드를 만들었네요.


그리고, 카카오 친구들 스티커도 들어 있어요.


스티커 뒷면에는 카카오은행의 장점들을 잘 정리 해 놨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