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와우^^의 Fun 한 이야기

오일캣취탱크 장착!!! 본문

미소와우^^의 애마사랑!

오일캣취탱크 장착!!!

미소와우^^ 2017. 3. 7. 21:12

작성일 : 2007년 4월 17일



일주일 전에 장착한 "오일캣취탱크" 사진 올립니다...^^

 

정모 때 나가서 거북님과 도로님, 땜장이 형님의 연결 설명을 듣고 또 들어서 그 담 일요일 오후에 장착 했습니다...^^

 

장착 해보니까 그렇게 어렵지 않더군요...

 

근데 호스가 약간 모자랐고, 다른 쪽은 크기가 너무 작아서 고민을 좀 했네요...

 

그래도 어찌어찌해서 연결 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치는 스트럿 바 볼트 풀어서 보는 바와 같이 달았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터빈 쪽 호스를 연결한 사진...


호스 길이가 약간 모자라서 내가 가지고 있는 고무호스 잘라서 연결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써지탱크 쪽 호스 연결...

이 쪽 부분은 호스가 넘무 작아서 원래 고무 호스의 끝까지 집어넣고 테이프로 감아버렸다...

이거 꽤 오랬동안 생각해서 나온 해결 책이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전체 모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