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와우^^의 Fun 한 이야기

나의 애마 새옷을 입다!!! ^&^ 본문

미소와우^^의 애마사랑!

나의 애마 새옷을 입다!!! ^&^

미소와우^^ 2017. 3. 9. 22:15



작성일 : 2007년 10월 13일




아!!!  드뎌 나의 애마가 새옷을 입었어요....^&^

공업사에 맡긴지 거의 2주만에....ㅠ.ㅠ

이번주 월요일에 다 끝났다는데, 도저히 시간이 안나서 토요일날 찾았네요...

 

분당에서 발산역까지 넘 힘들게 갔당...ㅠ.ㅠ

근데 새옷을 입은 내 애마를 보니까, 우울했던 기분이 싹 날아갔다....^&^

 

2006년 1월에 천안까지 가서 입양해온 나의 스쿠비~~~

그 때의 모습은 이랬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중간에 또 이런모습으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나의 애마 모습은 이렇게 변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앞유리의 고무는 띠고 옷을 입혔고, 뒷유리의 고무는 그냥 옷 입혔다...

비교 해 보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싸!!!~~~

기분 무지 좋습니다....^&^

 

이제 뭘 할까요???ㅋㅋㅋ

옷을 입었으니까, 심장을 좀 더 튼튼히 할까???ㅋㅋㅋ

 

다음을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