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와우^^의 Fun 한 이야기

【 다이빙 장비 넣을 60L 듀플백(더블백)을 구입하다. 】 본문

미소와우^^의 신변잡기!

【 다이빙 장비 넣을 60L 듀플백(더블백)을 구입하다. 】

미소와우^^ 2020. 10. 15. 14:30

다이빙 장비 넣을 60L 듀플백(더블백)을 구입하다.

 

 

한 달 전에 다이빙 장비 ㅇㅇㅇㅇ 까페에서 공동구매로 구입한 듀플백이 드디어 도착했네요^^

한 달 넘게 학수고대하던 60L 듀플백 어제 밤에 택배 아저씨가 집 문 앞에 놓고 갔네요^

배 문자가 와서 바로 나갔더니, 떡하니...^^

 

바로 포장 뜯고 살펴 보았네요.

 

 

재질이 좋아 보입니다.

방수재질에 물 내보내는 출구가 있는 것이 너무 좋네요^^

 

가방 규격은 35*35*65cm 라고 하네요.

 

기내에 가지고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90L 짜리도 있는데 너무 클거 같아서 60L로 구매했어요^^

 

 

 

오늘 아침에 장비를 넣어 보았습니다.

 

 

아! 5mm 슈트까지 넣으면 딱 맞을거 같네요.

 

오리발은 위에 포개서 넣으면 안될꺼 같아서 양 옆쪽으로 넣고,

그 사이에 슈트를 잘 말아서 넣어야 겠네요.

 

호흡기는 호흡기 전용 가방에서 꺼내 그냥 잘 정리해서 넣어야 할 거 같네요.

 

항상 대용량 김장용 비닐 2~3장은 비상용으로 가지고 다닙니다.^^

 

 

 

 

26인치 캐리어의 그 무거운 무게는 사라졌지만, 장비의 무게가 온전히 느껴집니다...ㅋ

 

등에 짊어지니 너무 좋네요^^

 

다음주 월욜부터 거제도 홍도 가는데 가지고 갈 생각입니다.^^

 

이제 등짐지고 갈렵니다^^

 

아주 좋습니다.^^

 

 

이제 20년 동안 함께 해 온 나의 여행 동반자 26인치 캐리어는 잠시 쉴때가 되었네요^^

 

 

반응형